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자료] KG에듀원 '이룸' 겨울방학 이벤트
게시일 2018.12.27 조회수 47,127

 

322138_221235_4142.jpg

 

KG에듀원 온라인 수강사이트인 이룸에서 'IT+OA+외국어 패키지' 특가할인 이벤트를 본격 오픈했다.

 

최근 대기업 면접 질문에서 IT직군이 아닌 비직군 지원자에게도 파이썬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주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파이썬이란 언어는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배우기 쉽고 활용도가 높아 프로그래밍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큰 강점을 가졌다. SW적 사고를 빠르게 함양하는데 파이썬만한 언어도 없다고 할 수 있다.

인재 채용 기준이 학력보다는 능력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KG에듀원 이룸은 그 추세에 발맞춰 IT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 겨울방학 동안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와 할인이벤트를 오픈했다.

 

KG에듀원 이룸은 학습자들이 이를 대비 할 수 있도록 겨울방학 이벤트로 IT, OA, 외국어 강좌로 구성된 스펙업, 스텝업, 스킬업 과정을 오픈했다.

스펙업, 스텝업과정은 IT비전공자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고 스킬업과정은 심화과정으로 IT 분야의 전공자 또는 IT 지식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학생이 들으면 도움이 된다.

 

이벤트 참여 때 혜택은 기대평만 작성해도 이벤트 패키지 1만원 할인권이 즉시 지급되고, 수강신청 시 추가로 2만원 페이백 쿠폰이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이벤트는 내년 1월18일까지 진행되며, 겨울방학 패키지 강좌는 이 기간만 한정적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출처 : 뉴스윅스, 2018.12.26
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2138

글 정보
이전글 [보도자료] KG에듀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교육 기업 의미 되새겨
다음글 [보도자료] KG그룹, 'KG타워 입주 기념식'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